⚙️ Programming/C# & Unity

[Unity] DoTween과 코루틴을 이용한 스플래시 오프닝

Sugar0810 2023. 1. 16. 09:38
    Image[] images;
    float fadeDelay = 1.1f;

    IEnumerator PlayOpening()
    {
        bool ready = false;

        for (int i = 0; i < images.Length; i++)
        {
            images[i].DOFade(0, 0);
            images[i].DOFade(1, fadeDelay).SetEase(Ease.InQuad);
            images[i].DOFade(0, fadeDelay).SetEase(Ease.InQuad).SetDelay(fadeDelay).OnComplete(() => ready = true);
        }

        yield return new WaitUntil(() => ready);
        // Load Main Scene...

    }

DoTween의 트윈 종료 후 콜백 함수인 .OnComplete()에서 WaitUntil()에 사용될 bool 변수를 true로 변경하는 람다식을 전개해 준다.

 

선행 지식 : DoTween, Coroutin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