⚙️ Programming/C# & Unity
[Unity] DoTween과 코루틴을 이용한 스플래시 오프닝
Sugar0810
2023. 1. 16. 09:38
Image[] images;
float fadeDelay = 1.1f;
IEnumerator PlayOpening()
{
bool ready = false;
for (int i = 0; i < images.Length; i++)
{
images[i].DOFade(0, 0);
images[i].DOFade(1, fadeDelay).SetEase(Ease.InQuad);
images[i].DOFade(0, fadeDelay).SetEase(Ease.InQuad).SetDelay(fadeDelay).OnComplete(() => ready = true);
}
yield return new WaitUntil(() => ready);
// Load Main Scene...
}
DoTween의 트윈 종료 후 콜백 함수인 .OnComplete()에서 WaitUntil()에 사용될 bool 변수를 true로 변경하는 람다식을 전개해 준다.
선행 지식 : DoTween, Coroutin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