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서브 모듈화를 통한 라이브러리 관리 - 2 Unity Custom Package 개념 / 생성 및 관리
by Sugar0810#주 제
Unity Git SubModule 기능 기반 Unity Custom Package 관리
#목 차
1. Git SubModule 개념 이해와 형상 관리 GitHub&GitBash(개인) / Bitbucket&SourceTree(기업)
2. Unity Custom Package 개념 / 생성 및 관리
3. Assembly definition file 코드 외부 참조하여 모듈화하기
#커스텀 패키지(Custom Package)란?
차후 포스팅
#커스텀 패키지(Custom Package) 생성 방법
Custom Package의 폴더를 생성(본 글에서는 서브모듈 프로젝트를 로컬에 클론하여 진행한다.)
이후 만든 폴더 하위에 'package.json' 파일을 생성
package.json 내부 수정
{
"name": "com.sugar.submoduletest",
"version": "0.1.0",
"displayName": "Unity Submodule Test",
"description": "Unity SubModule Package Test",
"unity": "2021.3",
"author":
{
"name": "Sugar",
"email": "shu990810@naver.com"
}
}
메인 프로젝트 - Package Manager - '+' - Add package from disk...
package.json 가져오기
결과 확인
#package.json 명명 규칙과 속성 정의
차후 포스팅
🎓 Reference
- 개념 이해
- 적용 사례 및 예시
'⚙️ Programming > C# &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Package Manager 커스텀 패키지에 샘플 추가하기 (0) | 2023.02.01 |
---|---|
[Unity] 서브 모듈화를 통한 라이브러리 관리 - 3 Assembly definition file 코드 외부 참조하여 모듈화하기 (0) | 2023.01.27 |
[Unity] 서브 모듈화를 통한 라이브러리 관리 - 1 Git SubModule 개념 이해와 형상 관리 GitHub&GitBash(개인) / Bitbucket&SourceTree(기업) (0) | 2023.01.26 |
[Unity] Property - get/set (0) | 2023.01.18 |
[Unity] async, await 사용법 (0) | 2023.01.17 |
블로그의 정보
Sugar
Sugar0810